티스토리 뷰

Microsoft Edge 로고

HowTo - Edge InPrivate 모드에서 확장 프로그램 활성화 방법

 Microsoft Edge 브라우저는 의도하지 않은 개인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도록 InPrivate 모드에서는 확장(Extensions)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인터넷 기록을 남기지 않으면서도 확장 프로그램이 필요할 때가 있지만, 기본적으로 InPrivate 모드에서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만약 확장 기능을 사용하고 싶다면 활성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만 시작하기 앞서 확장 프로그램이 잠재적으로 사용자의 검색 기록을 수집하고 또 공유할 수 있으므로, 이 기능을 사용하기 전에 해당 확장 프로그램을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InPrivate 모드는 기본적으로 인터넷 사용 기록을 남기지 않지만, 해당 옵션을 허용한 경우 확장 프로그램이 저장하는 것은 막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사용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Microsoft Edge InPrivate 모드 확장 프로그램 사용하기

 Edge 브라우저는 Chromium 기반으로, Chrome 역시 시크릿 모드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단계별 설정법은 크게 다르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설정 및 기타 > 확장

 Edge 브라우저에서 [설정 및 기타] 메뉴를 클릭하고 [확장]을 선택합니다.


Microsoft Edge용 확장 가져오기

 확장 탭에서는 현재 브라우저에 설치된 모든 확장 프로그램 목록이 표시됩니다. 만약 설치된 확장 프로그램이 없다면 [Microsoft Edge용 확장 가져오기]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확장을 추가합니다.


Microsoft Bing Homepage and Search Engine

 여기서는 예시로 Microsoft Bing Homepage and Search Engine 확장 프로그램을 추가해보겠습니다. Microsoft 에서 제공하는 추가 기능이니 신뢰할 수 있겠죠?


확장 추가

 확장 프로그램을 브라우저에 추가한 다음, [확장] 페이지로 다시 이동합니다.


세부 정보

 확장 탭에서 InPrivate 모드에서 사용하려는 확장 프로그램을 찾아 [세부 정보]를 클릭합니다.


InPrivate에서 허용

 확장 프로그램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InPrivate에서 허용" 옵션을 찾은 뒤, 체크 박스를 선택합니다. 이제 InPrivate 모드에서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변경 사항은 설정 즉시 적용되며, InPrivate 모드에서 추가로 사용하려는 모든 확장 프로그램에 대해서 위 단계를 반복적으로 수행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