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그램이 필요 없는 온라인 PDF 변환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PDF 파일을 변환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PDF 병합 및 분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참 쉽죠?

PDF 변환 온라인 사이트는 많지만, 대부분 유료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정 금액을 지불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데, 오늘 알려드릴 사이트에서는 별도의 이용료 없이 PDF를 병합, 분할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링크를 클릭, 사이트 이동 후 PDF 변환을 시작해보겠습니다.



1. PDF 병합 (PDF Merge)

상단의 링크를 클릭 후 'I♥PDF'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병합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사이트 상단 혹은 중간의 MERGE PDF 메뉴를 클릭합니다.



※ 이 곳에서는 무료로 PDF 병합(Merge), 분할(Split), 압축(Compress), 워드로 변환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Select PDF files 버튼을 클릭하여 PDF를 선택해주세요.


병합 할 PDF 파일 1, 2를 선택하여 업로드해주세요. 

여기서는 테스트로 준비한 Merge_1.pdf, Merge_2.pdf 파일을 선택합니다.


PDF 파일 업로드 시 미리보기 형태로 각 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MERGE PDF를 눌러주시면 PDF 병합이 진행됩니다.


PDF 파일 페이지 수, 용량에 따라 속도의 차이는 있겠으나 매우 빠르게 완료됩니다.


PDF 병합이 완료되면, PDFs have been merged! 라는 완료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의 Download merged PDF 버튼을 클릭하여 병합이 완료된 PDF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ilovepdf_merged.pdf'라는 파일명으로 병합된 PDF 파일 저장이 완료되었습니다.


저장된 파일을 열어보시면 PDF 병합이 성공적으로 수행 되어있습니다. 
이제 병합된 PDF 파일을 분리도 해봐야겠죠?


1. PDF 분할 (PDF Split)

상단 메뉴에서 SPLIT PDF 메뉴를 선택 후 Select PDF file 버튼을 눌러 분할을 진행할 PDF 파일을 선택해주세요.


방금 전 병합한 PDF 파일을 다시 분할해보겠습니다. 'ilovedpdf_merged.pdf' 파일 선택.



파일 업로드 후 분할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별로 분할 할 수 있고, 모든 페이지를 하나의 PDF로 분할 가능합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참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PLIT PDF 버튼을 클릭 후 분할이 완료되면, 'The PDF has been split!'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하단의 Download PDF split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별도의 이용 요금 없이 PDF 파일을 자유자재로 병합, 분할 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더 이상 PDF 분할, 병합 문제로 고생하지마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