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illiards TV, 당구 방송 실시간 무료 시청

전산쟁이와 같이 하루 일과를 대부분 컴퓨터 앞에 앉아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별도로 시간을 내어 운동을 하지 않는 이상 몸을 움직일 일이 거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건강을 생각해 3년 전부터 골프를 운동 삼아 시작했지만, 주변인들이 골프를 치지 않는분들이 많은 탓에 대부분 혼자서 연습장을 찾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평소 운동을 좋아하고, 즐겨하는 성향이 아닌 탓에 혼자서 운동을 하러 다니는 것이 재미가 없더군요. 오히려 당구를 치는 직장 동료와 친구들이 많아, 당구를 취미겸 운동삼아 시작해보려 했지만 학창시절 부모님께서 하지 말라는 행동은 거의 하지 않은 모범적인(?) 청소년기를 보낸 덕분에 상대방과 실력이 맞지 않아, 함께 어울리기가 어려웠습니다.


친목도모와 운동을 겸하기 위해 당구를 배우기로 마음 먹고 시작했지만, 익숙하지 않은 용어와 전혀 맞지 않는 길을 보는 등 스트레스 해소가 되지 않고, 오히려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습니다. 

당구를 체계적으로 배워봐야겠단 생각에 TV에서 중계하는 각종 당구 방송을 보기 시작했지만, 가정이 있는 남자가 집에서 당구 방송을 마음 편히 보기가 쉬운가요? 어쩔 수 없이 인터넷을 통해 당구 방송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오히려 마음 편히 볼 수 있어 좋더군요.

오늘은 집에서 마음 편히 당구 방송을 보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당구 시합 중계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Billiards TV 실시간 방송 시청

Billiards TV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Billiards TV 바로가기)

메인 화면에서 중계 경기일정 옆의 'Billiards TV ON AIR' 버튼을 클릭합니다.



※ 빌리어즈 방송 시청을 위해서 카카오TV로 이동하게 됩니다.

얼마전까지 빌리어즈 TV 온에어 페이지가 사이트 내 별도로 존재했으나, 현재 kakaoTV에서 방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를 통해 현재 진행중인 Billiards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 하단에서는 중계방송 예고 및 이미 방송한 경기의 하이라이트 장면 등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궁금증 하나! 빌리어즈 TV 사이트에서 제공되던 온에어가 없어지고, 카카오TV에서 시청할 수 있다면, 굳이 빌리어즈 TV 사이트를 거쳐 갈 필요가 없지 않을까요? 맞습니다!!


#2. 카카오TV 이용방법

카카오 TV 홈페이지에서 빌리어즈 TV 채널을 검색해서 시청하는 방법도 있겠죠? 


위 링크를 클릭하시거나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kakaoTV로 검색해서 접속해주세요.

상단의 채널 검색 창에 'billiards'로 검색하여 빌리어즈 TV 채널을 클릭해주세요.


BilliardsTV 접속 시 홈페이지에서 이동한 것과 동일하게 현재 방송중인 시합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빌리어즈 TV에서 운영중이던 ON-AIR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반드시 필요했지만, 카카오 TV로 시청시 별도로 회원가입이 필요 없습니다. 어떻게 보면 사용자들은 조금 더 편리해진 느낌입니다.


모처럼 쉬는 날 집에서 당구 경기를 보고 싶지만, 아내 눈치보랴 아이들과 놀아주랴 상황이 여의치 않아 포기하고 계셨다면, 언제 어디서든 카카오 TV를 이용해 실시간 경기 방송을 시청해보세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