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ogle 로고

Internet - 구글 검색 사용자 성인인증 우회 방법

 Google 검색 중 의도하지 않게 "세이프서치로 음란물이 필터링되었습니다." 라는 메시지와 함께 일부 검색 결과가 누락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본인이 성인이고 구글 계정이 있다면 간단히 로그인으로 해결될 수 있지만, PC방 등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에서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것이 싫다면 검색 지역 설정을 변경하는 것으로 간단히 우회할 수 있습니다.

 

구글 사용자 성인인증

 먼저 Google 계정 로그인 없이 "19세 영화"로 검색해보겠습니다. 음란물 필터링 및 청소년에게 유해한 결과는 제외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검색결과는 약 "104,000,000"개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만약 성인인증 또는 로그인된 상태라면 더 많은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겠죠? 성인인증 우회 이후 검색결과와 어떻게 다른지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Google 지역 설정 변경으로 성인인증 우회하기

 공용 PC에서 본인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것은 피하고 싶지만 Google 검색 결과 중 내가 꼭 필요한 내용이 제외되었을 수 있으므로 성인인증 없이 모든 검색 결과를 확인하고 싶다면 구글 홈 화면에서 검색 설정 변경을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검색 설정

 Google 검색 홈 화면에서 [설정]을 누른 뒤 [검색 설정]을 선택합니다.

 

지역설정

 검색 설정 화면에서 스크롤을 아래로 내린 뒤 "지역 설정"을 찾습니다. 여기서 [자세히]를 선택하면 더 많은 국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회 국가 선택

 지역 설정에서 성인인증이 필요하지 않는 국가를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일본, 영국 등 국가를 선택하면 검색어와 무관하게 별도의 성인인증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여기서는 "일본"을 선택하겠습니다.

 

환경설정 저장

 성인인증이 필요하지 않는 국가를 선택한 다음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하면 "환경설정이 저장되었습니다."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확인] 버튼을 클릭하여 검색 설정을 완료합니다.

 

Google 제공 서비스

 Google 홈 화면으로 이동하면 "Google 제공 서비스: 日本語""일본"으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인인증 우회

 이제 성인인증 필요할 법한 검색어로 검색해도 세이프서치 및 사용자 성인인증 표시 없이 검색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만 검색결과 수를 보면 세이프서치 필터링된 수 "104,000,000개" 보다 적은 "94,200,000개" 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국가별 검색 최적화가 다르며 해당 국가의 검색 결과 위주로 나타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보다 정확한 검색 결과를 원한다면 사용자 인증이 필요할 수 있으며, 성인인증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원하는 검색 결과를 찾을 수 있는 지역 중 성인인증이 필요하지 않는 국가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가능한 해당 국가의 언어로 검색하는 것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