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방송 시청하기

SBS 온에어 실시간 무료 방송 시청방법 알고 계신가요?

간혹 집에서 리모컨 쟁탈전이라도 벌어지는 날에, 내가 보고 싶은 드라마나 예능 방송을 내 마음대로 볼 수 없는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특히 어린 자녀가 있는 집이라면 퇴근 후 보고 싶은 방송을 보지 못하고 뽀로로, 카봇 등을 강제로 시청해야만 하는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프로야구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직장이나 다른 이유로 인해 야구장을 찾기는 힘들지만, TV 중계 방송이라도 꼭 보고 싶은 분들이 많을텐데요. 이럴 때 어쩔 수 없이 울며 겨자먹기로 작은 휴대폰을 통해 TV를 시청할 때도 많습니다.

어디 그뿐인가요? 퇴근 시간이 늦어 집으로 귀가하는 도중 드라마가 시작이라도 하면 발을 동동 굴리게 됩니다. 요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TV 시청도 가능하지만, DMB는 난시청 지역에서는 무용지물이고, 옥수수와 같은 실시간 TV앱은 공중파 방송을 볼 수 없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요즘 SBS 드라마를 즐겨 보고 있는데, 특히 조작과 다시 만난 세계를 꼭 본방사수 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이렇다 할 히트작이 없어 SBS 드라마는 거의 스킵하고 있었지만 닥터스, 낭만닥터 김사부 이후로도 꽤 볼만한 드라마를 많이 제작하고 있어, 매주 월화, 수목 드라마를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




SBS 온에어

무료로 실시간 방송 시청

SBS 온에어 방송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PC, 모바일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이용 요금이 필요 없는 것도 장점이며, 유료로 수많은 실시간 방송 시청 앱을 이용해서 다양한 채널을 시청할 수 있지만, 공중파 방송 재전송과 관련된 문제로 현재는 SBS뿐만 아니라 모든 공중파 방송 시청이 불가한 상황에서 SBS 온에어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SBS 온에어' 검색 후 접속하시거나 아래 주소를 이용해 접속해주세요.


http://play.sbs.co.kr/onair/pc/index.html?div=pc_onair



 SBS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 메뉴 중 [온에어]를 선택합니다.



 온에어 페이지 접속 시 현재 방송되고 있는 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지 않고 실시간 방송 시청 시 영상 좌측 상단에 '초고화질 3분 미리보기 중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물론 로그인 하지 않고 3분 마다 새로고침해서 시청하실 수 있지만, 매번 광고 시청을 다시 봐야하고 여간 귀찮은 게 아니겠죠? 만약 SBS 회원가입을 이미 하셨다면 로그인만 하시면 해결 됩니다.


 아직 SBS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 가입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30초 투자로 편안히 실시간 TV 감상이 가능하니 귀찮더라도 회원가입 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프로모션 메일/문자 수신 동의(선택) 등 동의함에 체크하신 후 [내국인 가입]을 클릭합니다.


▼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연락처 입력만으로 간단하게 회원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시작하기] 버튼 클릭 후 편안히 SBS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시면 됩니다.



▼ 그동안 코믹한 캐릭터로 분했던 남궁민의 진지한 연기가 일품인 조작이 한참 방송되고 있네요. 로그인 전 좌측 상단에 보였던 3분 미리보기가 사라졌습니다.



SBS 회원가입 없이 실시간 TV를 볼 수 있는 방법 역시 있지만, 해당 지역 방송국 운영 정책이 언제 바뀔지 모르고, 간단한 회원 가입 절차만 거치면 언제든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SBS 온에어를 이용하시는 것이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인기리에 종영 되었던 드라마 다시 보기를 무료로 시청할 수도 있는 등 굳이 지역 방송을 이용하실 필요가 없겠죠?

"진실이 뒤집힌 세상, 그 세상을 뒤집으려는 사람들"



모바일도 온에어 시청이 가능한가요?

모바일 기기로 이용하시려면 스마트폰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PC에서 시청하시는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간편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SBS 어플을 무료로 내려 받아 설치만 하시면 앱 실행만으로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절차가 복잡하고 귀찮다?! No No

단 10초만 투자한다면 간편한 회원가입 후 평생 무료로 SBS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