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ashTag

프로필사진
  • 글쓰기
  • 관리
  • 태그
  • 방명록
  • RSS

HashTag

검색하기 폼
  • 분류 전체보기 (1690)
    • Tips (337)
      • Internet (194)
      • Infant Care (20)
      • Life Information (119)
    • PROFIT (252)
      • Job (32)
      • Realty (62)
      • Adsense (9)
      • Wealth Mgt (149)
    • IT (1081)
      • How to (754)
      • Blog,Tistory (21)
      • Software (24)
      • Hardware (5)
      • Android (276)
    • Health (9)
    • Issue (8)
  • 방명록

2021/09/13 (1)
Microsoft Word 여러 문서를 하나로 병합하는 방법

HowTo - 워드 문서 여러 개를 하나로 병합하는 방법 여러 문서를 작성하고 하나의 문서로 합칠 때 하나씩 복사하여 하나의 문서에 붙여넣을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되어 현명한 방법이 아닙니다. Microsoft Word에는 문서를 개체로 삽입하여 여러 개의 문서를 하나의 문서로 병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워드 문서에 PDF 파일을 첨부할 때 사용하는 "개체 삽입" 기능을 이용하여 여러 개의 워드 문서를 하나의 문서로 병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개체 삽입 도구로 여러 문서 하나로 병합하기 많은 내용이 담긴 문서를 작성할 때 소분류하여 여러 개의 문서에 내용을 작성한 뒤 이를 다시 병합하여 내용을 정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때 문서 내용을 복사하여 하나의 문서에 붙여넣..

IT/How to 2021. 9. 13. 20:55
이전 1 다음
이전 다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 microsoft
  • 갤럭시
  • 윈도우11
  • 삼성
  • 크롬
  • 카카오톡
  • windows11
  • 윈도우
  • Chrome
  • windows
more
«   2021/09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