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토스뱅크 로고

Internet - 토스뱅크 통장사본 제출할 때 PDF 파일로 발급받는 방법

 토스뱅크는 수시입출금 계좌에서 최대 1억원까지 무려 연 2% 이자를 매일 지급하는 상품으로, 많은 분들이 파킹통장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비상금이나 단기자금으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매일 이자를 지급받아 "원금+이자"에서 매일 이자를 받는 일복리 효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물론 이보다 높은 금리를 제공하는 파킹통장도 점차 늘어나고 있지만, 2금융권보다 안정적으로 여유 자금을 관리하고 싶다면 토스뱅킹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을 확인하고 싶다면 다음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PROFIT/Wealth Mgt] - 파킹통장 토스뱅크 연 2% 이자 매일 지급 받기 (복리효과)

 

파킹통장 토스뱅크 연 2% 이자 매일 지급 받기 (복리효과)

국내 은행권 최초로 고객들에게 매일 이자를 지급하는 '토스뱅크'  파킹통장은 Parking 단어 그대로 단기자금 또는 잉여자금을 잠시 보관(주차)했다가 인출하는 용도로 사용하는 계좌를 의미합니

forbes.tistory.com

토스뱅크 통장사본 발급 및 저장

 높은 이자에 수시입출금이 가능한 파킹통장은 단순히 적시적기에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여유 자금을 보관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도 있지만, 카드값으로 통장을 스쳐 지나가는 월급 통장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하루만 보관해도 이자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다만 회사에 제출할 때 실물 통장이 존재하지 않는 토스뱅크 특성상 통장사본을 어떻게 제출해야할지 궁금하다는 분들이 많은데, 앱에서 간편하게 통장사본을 발급받고 또 제출할 수 있습니다.

 

토스뱅크 앱 > 관리

 토스 앱을 실행하고 메인 화면에서 [토스뱅크 통장]을 선택하여 이동 후 토스뱅크 통장 화면에서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 [관리] 메뉴를 탭합니다.

 

 

문서 관리 섹션 > 계좌개설확인증 (통장사본)

 토스뱅크 통장 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 후 "문서 관리" 섹션의 [계좌개설확인증 (통장사본)] 메뉴를 선택합니다.

 

 

계좌개설 확인서 발급 > 계좌 선택 > 발급

 계좌개설 확인서 안내문을 확인한 뒤 [다음] 버튼을 탭하고, 발급받으려는 계좌를 선택 후 [다음] 버튼을 탭합니다.

 

 

PDF 파일로 계좌개설 확인증 발급 완료

 계좌개설 확인서 발급 안내 팝업창이 열리면 해당 계좌 번호를 확인한 다음 [네, 발급할게요] 버튼을 탭합니다. 앱에서 토스뱅크 계좌개설 확인증(통장사본)을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단 [공유] 버튼을 눌러 카카오톡, 이메일 등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