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ravel - 출입국신고서 작성, 이거 하나면 끝!

학생들은 여름방학, 직장인 여름휴가를 맞이하여 해외여행 떠나시는 분들 많으시죠?

영어에 능통하고, 해외여행을 자주 하는 분이라면 출입국신고서 정도야 눈 감고도 작성하지만 처음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출입국신고서 하나만으로 벌써부터 안절부절하게 됩니다. 
신고서 작성을 엉터리로 하면 입국 거부되진 않을까? 일행과 떨어져 나만 붙잡혀 있는 건 아닐까?

해외여행을 떠날 때 설렘과 기쁨도 잠시, 항공기 탑승 후 승무원이 나눠주는 출입국신고서를 받아 들고 걱정이 앞선다면 걱정하지마세요!

여행의고수 앱 하나로 출입국신고서 작성 걱정은 끝! 60개국 이상의 출입국신고서 작성을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빠르게 확인 가능한 출입국신고서

 먼저 앱 스토어에서 '여행의고수' 검색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여행의 고수는 출입국신고서, 환율, 여행가계부 등 앱이 여러개 있으니 주의해서 설치하세요!



 설치 시 37.77 MB의 용량이 필요합니다. 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처음 앱을 실행하면 간편 사용법에 대한 간단한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화면을 터치하여 사용법을 숙지하도록 합니다.

※ TIP  - 잠시만요! 비행기 안에서 출입국신고서를 받을텐데, 비행기 모드로는 데이터 사용을 할 수 없잖아요?


네, 맞습니다. 비행기 내에서는 필히 비행기 모드로 변경하셔야겠죠? 출입국신고서 데이터가 미리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어, 앱 실행 시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출입국신고서 작성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나라 및 지역 이름을 입력하여 검색합니다. 예시로 태국을 검색해볼게요!

검색 결과 값이 나타나면, 우측의 별표 모양 아이콘을 터치하여 미리 즐겨찾기를 해주시면 편리합니다. 비행기 탑승 후 출입국신고서 작성시 검색 과정 없이 이용할 수 있어 간편하겠죠?


▲ 즐겨찾기 한 태국을 터치하여 출입국신고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나라 별로 출입국신고서가 앞, 뒤로 나누어져 있는 곳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 화면을 좌측으로 밀어주시면 뒷면 작성법도 확인할 수 있어요.

※ TIP - 하단의 '나의여권정보' 메뉴가 보이시나요?

본인의 여권 정보를 미리 입력해두시면, 출입국신고서 작성시 여권을 찾아 헤매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개인정보가 노출될까 여권 정보 입력이 꺼려 진다구요? 입력된 여권 정보는 서버로 전송되지 않고, 사용자의 스마트 폰에 암호화되어 저장되니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 출입국신고서 앞면 작성법 화면에서 좌측으로 밀면, 뒷면 작성 방법도 상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출입국신고서 작성이 두렵지 않으시겠죠? 

여행 코스, 맛집 검색, 인터넷 면세점 쇼핑 등 준비해야할 게 너무 많은데, 출입국신고서 작성법이 걱정되어 여행을 떠날 때 마다 목적지 나라의 신고서 작성법을 찾고, 프린터 하고... 더 이상 고생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여행의 고수로부터 어떠한 대가도 없는 순수 후기입니다!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