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필수 쇼핑리스트, 돈키호테 & 드럭스토어

일본 자유여행을 떠나는 분들은 대부분 음식, 온천 위주로 다녀오지만, 최근 빼놓을 수 없는 일본 여행 테마가 바로 쇼핑입니다. 
물론 해외여행 시 나라별 꼭 구입해야 할 쇼핑리스트가 존재하지만, 일본으로 여행을 간다면 필수로 구매해야하는 것들이 특히나 많이 있죠? 

일본에서 한국인들에게 인기있는 제품들은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정식으로 유통되어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이 많지만, 일본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이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얼마 전 일본 오사카, 오키나와 등 일본행 항공권이 무려 3만 원 부터 7만 원 정도에 판매가 되어, 누나로부터 부모님을 모시고 일본 여행을 다녀오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올해 와이프 출산 예정이라 함께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임산부 혼자 두고, 더군다나 시댁 식구들과 여행을 다녀올 수는 없잖아요? 아쉽지만 동전파스와 클렌징 폼 구입만 부탁하려구요.

오늘은 일본에서 필수로 구매해야 할 BEST 10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01. 다이쇼 구내염 패치 (患部に貼るだけ!口内炎・舌炎治療薬)


일본여행에서 쇼핑리스트 추천 드럭스토어에 가면 구내염 패치는 꼭 구매하세요. 생약성분인 자근과 글리시리진산이 주성분인 다이쇼 구내염 패치입니다. 바르는 연고도 있지만, 간편하게 패치를 붙이는 것이 더 좋겠죠? 한 통에 10개의 패치가 동봉되어 있고, 가격은 900엔 정도입니다.



02. 로히츠보코 동전파스 (ロイヒ つぼ膏)


로히츠보코, 설명이 필요 없는 제품이죠? 일명 동전파스로 불리우며 부모님들이 특히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파스 크기가 동전만해서 아픈 부위를 티나지 않게 달래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사이즈에 따라 동봉되어 있는 파스 갯수가 다른데요, 소형 사이즈 2.8㎝는 156매, 큰 사이즈 3.8㎝는 78매가 동봉되어져 있습니다.


03. 비오레 사라사라 시트 (ビオレ さらさら)


특히 더운 여름에 필수인 비오레 사라사라 시트는 땀을 제거해주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물티슈와 같이 시트 한장을 꺼내 겨드랑이나 땀이 많이 나는 부위를 닦아주면 땀 냄새와 함께 피부 끈적임도 사라지며 뽀송뽀송한 상태로 만들어주는 고마운 제품입니다. 한 팩에 10장이 들어있으며 가격은 180~200엔으로 기억합니다. 판매점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 드럭스토어나 드럭일레븐보다 돈키호테가 저렴한 편입니다.


04. 스토파 지사제 EX (ストッパ 下痢止めEX)


우리나라에서는 일본 급똥약, 지사제, 설사약으로 유명한 스토파입니다. 대중교통 이용중이거나 회의중일때 급하게 신호가 울리면 한 알만 먹어주면 화장실을 갈 수 있는 시간을 벌어주는 제품입니다. 알약을 입안에 넣어주면 뽀글 거리며 녹는 형태라 물이 없어도 녹여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05. 카베진 (キャベジンコーワ)


일본 국민 위장약인 카베진, 속이 더부룩하거나 쓰린 사람들은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제품입니다. 카베진 1정에는 소화 기관에 좋은 양배추 1통이 들어있는 것과 같다고 합니다. 

양배추 유래성분이 위점막회복을 돕고 특히 위장질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니 일본여행중 식도락을 마음껏 펼쳐보고 싶다면, 겸사 겸사 카베진을 구매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복용법은 8세 미만은 복용금지, 15세 미만은 1일 3회, 1회에 1정씩, 15세 이상은 1일 3회, 1회 2정씩 식후 복용하면 됩니다.

※ 참고로 국내에서 배우 성동일씨가 CF로 광고하는 카베진이 바로 이 카베진입니다. ^^


소개해드리는 일본 필수 구매 아이템들은 한국에서도 얼마든지 구매할 수 있지만, 제품에 따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만큼 일본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꼭 쇼핑 장바구니에 담아두시길 바랍니다~


06. 퍼펙트 휩 (パーフェクトホイップ)


너무나도 유명한 시세이도 퍼펙트 휩, 미용에 관심있는 집에 간다면 화장실에 꼭 보이는 제품으로 우리나라에서도 올리브영에 방문하면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단, 올리브영에서는 8,900원에서 구매해야 하지만, 일본에서는 330~350엔 사이에서 구입 가능하다는 점! 


2016년 올리브영 홈클렌징 부분 1위의 영광을 안은 제품이니 믿고 구매하셔도 되겠죠? 한국에서 구매하는 것 보다 반 가격에 살 수 있다는 점 역시 필수로 구매해야 할 부분입니다.


07. 허니체 헤어마스크 (ハニーチェ ディープモイストリペア ヘアマスク)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써본 사람은 없다는 헤어마스크 제품. 드럭스토어에서 헤어케어 제품 판매 1위를 한 제품입니다. 유해한 성분은 빼고, 고보습 꿀을 이용해 만든 천연성분 제품으로, 상한 머릿결에 보습을 꼼꼼히 전달해준다고 합니다. 


천연 벌꿀과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염색이 잦은 분들이라면 손상모발 관리를 위해 필수로 구매해야 할 상품입니다. 참고로 일본에서는 허니체 헤어 세럼도 인기가 어마어마 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08. 호빵맨 패치 (アンパンマン ムヒパッチ)


많은분들의 일본 여행 쇼핑 리스트에 필수로 포함되어 있는 호빵맨 모기 패치입니다. 모기에 물렸을 때 호빵맨 패치를 붙여주면 가렵던 부분이 가라앉는 제품으로, 호빵맨 얼굴이 그려져 있어 아이들도 좋아하는 패치입니다. 

참고로 12개월 이상 유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사용시간은 4시간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09. 사카무케아 (小林製薬 サカムケア)


코바야시 제약의 사카무케아는 바르는 밴드입니다. 상처가 났을 때 붙여주는 밴드와 달리 환부에 약을 발라주는 제품으로 매니큐어처럼 환부에 바르기만 해도 얇은 막이 생겨 환부에 세균 침투를 막아주며 방수효과가 있어 설겆이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나쯤 구매하면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어 가정주부에게는 필수인 제품입니다.


10. 오타이산 (太田胃散)


일본에서 국민 소화제로 알려진 오타이산은 140년 전통을 이어가고 있는 제품으로 복부팽창, 역류성 식도염, 급체, 과음 후 복용하면 좋은 제품입니다. 즉, 일본 여행 중 과식으로 인해 몸이 무겁다면 한 스푼 떠서 먹어주면 좋은 제품입니다. 가루 형태로 되어 있어, 가루약을 먹기 힘들다면 물과 함께 먹어주는 센스를 발휘 하시면 됩니다.


일본 여행 중 필수로 구매해야 할 제품 BEST 10, 잘 기억하셨나요?

맛있는 음식, 인상 깊은 관광지뿐만 아니라 이제는 쇼핑만을 위한 여행도 많이 간다고해요! 미리 미리 필수 구매 목록을 작성하여 알차고, 현명한 소비하시길 바라며, 깜박 잊고 놓친 것을 안타까워 하며 귀국길에 오르지 않기를 바랍니다~


※ 2017.06.29. ~ 07.02 뱃부 여행 중 …

일본 오이타(뱃부)로 온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언제나처럼 필수로 구매해야 할 리스트를 정리하고 뱃부 스테이션 근처의 드럭스토어 방문했어요. 지난번 여행 때 구매하고 아직 많이 남아있는 '오타이산'과 급똥약 ㅋㅋ '스토파'를 제외한, 위에서 언급한 제품들을 모두 구입했지만 동전파스 '로히츠보코'는 모두 동이 난 상태였습니다.

아쉬운 마음에 가격은 조금 더 비싸지만, 한번도 사용해보지 못한 COOL 동전 파스를 구매했습니다. 사용해보니 파스는 역시 뜨끈 뜨끈해야 제 맛인지, 시원한 느낌의 동전파스는 저와 맞지를 않네요~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