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obile - GS25 편의점을 개인 냉장고처럼!

 먼저 GS25와는 아무런 관계가 없으며, 그 어떤 지원도 없음을 밝혀두며, 오늘은 여러분 주위에 항상 존재하는 편의점 GS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편의점 도시락 참 잘 나오죠?

가끔 주말에 움직이기도 귀찮을때 밥은 먹어야겠고, 어쩔 수 없이 한끼 해결하기위해 편의점 도시락을 먹곤 하는데요, 주말이면 조금만 늦게가도 도시락이 모두 동나는 상황이라 우연히 알게된 '도시락 예약주문'을 이용하기위해 어플을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단순히 도시락 예약주문을 이용하기 위하여 알음알음 나만의 냉장고 앱을 설치했는데요, 이 앱은 도시락 예약주문이 다가 아니었습니다. 앱 이름이 나만의 냉장고인 것이 참 특이하다 생각했는데, 다 이유가 있더군요.


 편의점 물품 중 1+1 혹은 2+1 제품이 많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혼자 먹을텐데 너무 많지 않을까 걱정되거나, 유통기한은 정해져있고 혹시 다 못 먹으면 어쩌나 걱정스러우셨다면, 나만의 냉장고를 활용 할 차례입니다.


 편의점에서 물건을 구매하고 한번에 다 가져오지 않아도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보관된 물품을 전국 어디서나 GS25를 방문하여 보관함만 들이밀면 내 물건을 받을 수 있는거죠! 1+1, 2+1 구매시 혼자 먹기엔 많고, 그냥 1개 제품 사자니 아깝다면 이 앱은 신세계입니다!


GS25 나만의 냉장고

▼ 먼저 [나만의냉장고] 앱을 이용하기 위해선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야겠죠?



▼ 얼마전 우연히 알게 되었는데, 앱은 이미 꽤 오래전 출시되었더군요.



▼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실행 화면입니다. 처음 이용 목적이었던 도시락 예약주문 화면도 보입니다. 



요즘 인기리에 판매되는 도시락을 예약주문으로 선점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하지만 이게 전부다? 아니죠!!



▼ 지금부터 신세계가 펼쳐지게 됩니다. 가령 여행지에서 목이 말라 음료수를 구매하고 싶다, 그런데 편의점 행사중이라 2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네요? 하지만 여행지에서 괜히 짐이 될 것 같고, 그렇다고 한번에 다 먹기엔 부담스럽고, 이럴 땐 나만의 냉장고 앱에 보관을 해두는 것입니다.



그냥 집에 두고 먹으면 되는데, 왜 굳이 앱까지 설치해가며 이용해야해? 라고 반문하신다면 위 예가 적절한 설명이라고 생각 됩니다.


기차나 버스를 이용한 장거리 여행시 짐은 많고 매일 매일 행선지는 다른데 행사 제품 안사자니 손해보는 느낌이고, 이럴 때 이용하는 것이죠. 


물론 집 앞 편의점을 이용하며 굳이 편의점에 보관 할 필요는 없겠지만, 바꿔 말하면 편의점에서는 항상 제품이 동나기전 새로이 채워질테고, 내가 한달전 구입한 음식이 유통기한 없이 계속 보관되는 장점도 있습니다.



2+1 제품, 1+1 제품 구입 후 다 먹기가 부담스러웠나요? 보관하기가 어려웠나요?

GS25 나만의 냉장고 설치하고, 편의점 냉장고를 개인 냉장고로 활용해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