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HashTag

프로필사진
  • 글쓰기
  • 관리
  • 태그
  • 방명록
  • RSS

HashTag

검색하기 폼
  • 분류 전체보기 (1690)
    • Tips (337)
      • Internet (194)
      • Infant Care (20)
      • Life Information (119)
    • PROFIT (252)
      • Job (32)
      • Realty (62)
      • Adsense (9)
      • Wealth Mgt (149)
    • IT (1081)
      • How to (754)
      • Blog,Tistory (21)
      • Software (24)
      • Hardware (5)
      • Android (276)
    • Health (9)
    • Issue (8)
  • 방명록

2022/11/25 (1)
Microsoft Excel 각 항목을 구분할 때 셀 너비에 맞춰 공백 자동 추가

HowTo - Microsoft Excel 각 항목 사이 셀 너비에 맞게 자동 공백 추가 방법 엑셀을 잘 다루는 직장인도 "사번 :" 형식과 같이 하나의 셀에 "사번" 문자와 ":" 기호, 각 항목을 구분해야 할 때 매번 띄어쓰기로 입력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여러 개의 셀을 Space 키로 띄어쓰기하는 것은 매우 비효율적이죠. 이제 적용하려는 모든 범위를 선택하고, 별표(*) 기호를 사용하여 한 번에 여러 개의 셀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간단하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각 항목 사이 셀 너비에 맞게 자동으로 공백 추가하는 방법 다음 예시 이미지와 같이 사번, 이름, 부서, 직급, 전화번호 등 하나의 셀 안에서 구분 기호를 입력할 때 Space 키를 여러 번 입력하여 셀 너비에 맞게 우측 끝..

IT/How to 2022. 11. 25. 15:47
이전 1 다음
이전 다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 윈도우11
  • 삼성
  • microsoft
  • 갤럭시
  • 윈도우
  • 카카오톡
  • windows
  • windows11
  • Chrome
  • 크롬
more
«   2022/11   »
일 월 화 수 목 금 토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Blog is powered by Tistory / Designed by Tistory

티스토리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