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T T멤버십 로고

Life - SKT 멤버십 VIP Pick 영화 무료 관람권 변경 내용 및 이용 방법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의 확산세가 정점을 지나 엔데믹으로 전환될 것이란 기대가 조심스럽게 나오고 있지만 안심할 단계는 아닙니다. 엔데믹의 시기도 불확실한데다 새로운 변이의 출현, 전염력에 따라 상황이 달라질 수 있는 만큼 경각심을 가져야 하죠.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억눌렸던 해외여행을 가거나 극장가를 찾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현재 대유행의 마지막 단계는 아니더라도 조금 더 안정적인 단계에 도달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얼마전 국내에서 개봉한 탑건: 매버릭은 꼭 극장에서 봐야 한다는 영화 후기가 많아, 그동안 써먹지 못한 SKT VIP Pick 멤버십 혜택도 받을겸 오랜만에 극장가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랜만에 T멤버십 앱에서 영화 관련 VIP 혜택을 살펴보니 제휴사 변경, 이용횟수 등 혜택이 엄청나게 축소되었더군요.

 

 2021년 2월 1일 이미 T멤버십 영화 혜택 변경 공지가 있었으며, 코로나19로 영화관 이용이 자연스럽게 줄어든 시기에 변경된 탓에 반발감도 상대적으로 덜했던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SKT VIP T멤버십 무료 영화 관람권 예매 및 사용 방법

 SKT VIP Pick 영화 무료 관람권을 이용한 예매 방법을 살펴보기 앞서, 변경된 'T멤버십 영화 혜택' 내용을 요약해서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무료 영화 관람이 6회에서 3회로 줄었습니다. 기존 월 1회, 총 6회 무료 관람이 가능했으나, 3회 무료 관람 및 9회 평일 1+1(VIP 고객이 평일 2장 예매 시, 1장 무료 제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혜택이 연 6회에서 12회로 혜택이 증가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상 축소나 다름 없습니다.

 

 그 밖에도 제휴 극장사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이용할 수 있었던 것이 롯데시네마로 변경되었습니다. 따라서 메가박스에서 제공받을 수 있었던 해피패스(2천원 할인, 동반 4인 포함, 최대 5매) 혜택도 자동 종료되었죠.

 

 전체적으로 개악된 멤버십 혜택이지만 온가족 50% 할인 혜택을 받는 입장에서 통신사를 변경할 수도 없는 노릇이니 있는 혜택이라도 부지런히 누려야겠습니다.

 

T멤버십 VIP Pick 서비스

 SKT 'T멤버십' 앱을 실행하고 [VIP Pick] 메뉴를 선택하면, 해당 월에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월 1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므로, 중복으로 다른 혜택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롯데시네마 영화 예매 바로가기

 롯데시네마 VIP Pick 혜택 안내 페이지에서 남은 혜택 횟수를 확인하고 [영화 예매 바로가기] 버튼을 선택합니다. T멤버십 영화 예매를 처음 이용하거나, 오랜만에 이용하시는 분은 '무비 서비스' 이용 관련 약관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동의하고 시작] 버튼을 탭 합니다.

 

 

무비 서비스 > 영화 선택

 무비 서비스 화면에서 '추천영화' 목록에서 영화를 선택하거나, 상단의 [영화먼저] 또는 [극장먼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극장에서 상영중인 영화를 선택하려면, 극장먼저 탭을 선택하고 가까운 상영관을 선택합니다.

 

 

영화먼저 or 극장먼저

 관람하려는 영화를 먼저 선택하고, 극장을 선택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여기서는 "탑건: 매버릭" 영화를 [예매하기] 버튼을 누르고, 가까운 극장을 선택합니다. 이때 자주 이용하는 극장명 앞에 '별표'를 눌러 즐겨찾기할 수도 있습니다.

 

 

영화 선택 및 관람 날짜, 시간 선택

 기본적인 예매 시스템은 유사합니다. 상영 날짜와 시간을 선택합니다.

 

 

관람 인원 선택

 선택한 영화관의 안내 사항을 확인하고 성인/청소년 관람 인원 선택 후 [다음] 버튼을 탭 합니다.

 

 

좌석 선택

 관람등급안내 메시지 확인 후 좌석을 선택하고 [다음] 버튼을 탭 합니다.

 

 

VIP Pick 무료 예매 옵션 선택

 T멤버십 영화예매 이용 약관(필수)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탭 합니다. VIP Pick 무료 예매 옵션에서 "VIP 무료 예매(1매 무료)" 또는 "VIP 1+1(평일) (2매 예매 시 1장 무료)"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고 [적용] 버튼을 탭 합니다.

 

 참고로 VIP Pick 영화 예매 1매 무료 및 1+1(평일) 사용 횟수를 모두 소진했다면, [할인 예매 적용]을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예매 완료

 마지막으로 최종 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물론 1매 무료 예매 혜택 옵션을 선택하셨다면, 총 결제금액은 0원이며, 다른 결제수단은 등록하지 않고 [결제] 버튼을 탭 하면 됩니다. 예매 완료 메시지를 확인 후 극장에서 티켓을 찾으시면 됩니다.

 

 SKT 무료 영화 관람권 횟수 축소 및 제휴사 또한 롯데시네마에서만 볼 수 있어 기존 대비 활용도가 떨어지지만, 그동안 묵혀뒀던 VIP 혜택으로 오랜만에 극장 나들이를 나서며 설레임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