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ogle 캘린더 토트넘 경기 일정 추가 로고

Internet -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경기 일정 구글 캘린더에 추가하는 방법

 프리미어 리그 토트넘 경기 일정이 언제인지 궁금해서 매번 경기 스케줄을 확인하고 시청을 기다렸다면, 개인 일정을 관리하는 Google 캘린더에 토트넘 경기 일정을 추가하여 자동으로 동기화하도록 설정하여 경기를 놓치지 않고 시청할 수 있습니다.

 

Google Calendar

 참고로 나는 Google 캘린더가 아닌 카카오톡 캘린더를 주로 사용한다면 다음과 같이 카카오톡 PC 버전 및 Mobile 버전 톡캘린더 역시 관심 구단 일정으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Tips/Internet] - 카카오톡 캘린더 EPL 토트넘 손흥민 경기 일정 구독 방법

 

카카오톡 캘린더 EPL 토트넘 손흥민 경기 일정 구독 방법

Internet - 슬기로운 집콕 생활을 위한 카카오톡 캘린더 구독  최근 손흥민 선수가 속한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에서 토트넘이 선두를 다투고, 손흥민 역시 득점 경쟁까지 펼치고 있는 등 놀라운

forbes.tistory.com

Google Calendar 토트넘 경기 일정 달력에 표시하기

 카카오톡 톡캘린더의 경우 자체 기능 중 하나인 '스포츠-프리미어리그' 채널을 통해 토글 스위치를 한 번 눌러주는 것으로 간편하게 토트넘뿐만 아니라 황희찬 선수가 활동하고 있는 울버튼햄 등 다양한 EPL 팀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 캘린더의 경우 직접 캘린더 구독 URL을 추가하거나, 계정을 연결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물론 톡캘린더에 비하여 조금 복잡할 뿐이지 큰 어려움 없이 경기 일정을 추가하고 동기화시킬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토트넘 공식 웹사이트 접속 및 캘린더 동기화 추가

 먼저 토트넘 훗스퍼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Sync to your calendar"를 클릭합니다.

 

 

토트넘 관련 경기 일정 선택 후 스케줄 동기화

 다음으로 경기 일정을 선택합니다. First Team Fixtures 및 Premier Liague 2 Fixtures 스케줄을 선택하고 [스케줄 동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동기화 캘린더 선택 > Google

 연동하려는 캘린더를 선택합니다. 사용자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다양한 캘린더를 추가할 수 있으며, 여기서는 "Google"을 선택합니다.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된 크롬 브라우저에서 접속한 경우 현재 계정이 화면에 표시됩니다. 캘린더에 추가하려는 Google 계정을 선택하거나, 다른 계정을 선택하여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후 추가하실 수도 있습니다.

 

 만약 현재 크롬 브라우저에서 사용 중인 Google 계정이 업무용도로 구분하여 사용하고 있다면, [다른 계정 사용]을 클릭하고 개인 Google 계정 정보를 이용하여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IT/How to] - 크롬 멀티 계정 로그인되는 브라우저 단축 아이콘 생성 방법

 

크롬 멀티 계정 로그인되는 브라우저 단축 아이콘 생성 방법

HowTo - 크롬 멀티 계정 로그인 활용 방법  YouTube 등 Google 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Android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구글 계정은 필수로 생성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컴퓨터 인

forbes.tistory.com

 

 

토트넘 경기 일정 추가 관련 캘린더 접근 허용

 캘린더에 경기 일정을 추가하고 동기화하려는 Google 계정 로그인 후 [허용] 버튼을 클릭합니다.

 

 

Google 연결 수행

 "Google로 연결" 메시지가 표시되며 사용자가 선택한 경기 스케줄 추가 및 연동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추가 정보 입력

 연동이 완료되면 이름, 성 등 추가 정보 입력과 함께 훗스퍼 공식 파너의 소식 등 이벤트 정보 수신 여부에 대한 옵션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용 약관 동의

 단순히 토트넘 EPL 리그 경기 스케줄만 받고 싶다면 필수 항목인 "약관 및 조건" 동의 옵션만 체크하고 하단의 [다음 것] 버튼을 클릭합니다.

 

 

Google 캘린더에 토트넘 경기 일정 추가 완료

 Google 캘린더에 토트넘 경기 일정 추가가 완료되었습니다.

 

 

Google 캘린더에서 토트넘 경기 일정 확인

 이제 Google 캘린더로 돌아와 달력에 사용자가 선택한 토트넘 경기 일정이 표시되는지 확인합니다.

 

 만약 경기 일정이 표시되지 않는다면 왼쪽 '내 캘린더' 항목에서 "Tottenham Hotspur FC" 캘린더가 추가되었는지, 체크 박스가 선택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