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ternet - JT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시청

국정농단 최순실 사건으로 공중파 뉴스 방송이 언론의 역할을 제대로 하지 못한다는 비판을 받으며, 손석희 앵커가 있는 JTBC 종편 뉴스가 공중파 3사 뉴스를 압도하는 시청률을 보인 바 있습니다. 뉴스룸뿐만 아니라 냉장고를 부탁해, 비정상회담 등 색다른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라이프,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등 드라마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공중파가 아닌 탓에 가정에서 IPTV, 케이블 방송을 시청하지 않고 있다면 종편 방송을 보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인터넷을 통해 무료로 고화질 실시간 시청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JTBC 온에어를 통한 실시간 TV 무료 보기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JTBC 온에어 시작하기!

인터넷 검색창에서 JTBC 검색 또는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여 JTBC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 JTBC 공식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온에어]를 선택해주세요.



▼ JTBC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이 아니라면 해당되는 회원 유형을 선택하여 가입 신청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 아이핀 또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비교적 간단히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 현재 방송중인 프로그램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물론 무료로 말이죠!



▼ 현재 방송중인 뭉쳐야뜬다 방송을 실시간 시청이 가능합니다.



국내 포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동영상 서비스는 의무적으로 15초 광고를 봐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JTBC 온에어 역시 방송 시작 전 15초 또는 30초간의 광고가 끝나야 방송을 볼 수 있는 단점은 있습니다.



▼ JTBC 뉴스룸은 스마트폰 'JTBC 뉴스' 앱에서 로그인 없이 시청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로그인 과정이 귀찮고, 단순히 뉴스만 시청하고 싶다면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시청하시면 됩니다. 


또한 뉴스 방송 시간대에는 YouTube JTBC NEWS 채널에서도 스트리밍 방송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요즘 최애 드라마 중 하나인 라이프(LIFE), 조승우, 문소리, 문성근, 이동욱 등 화려한 출연진에 연기파 배우들의 선사하는 연기력과 회를 거듭할수록 상국대학병원에서 펼쳐지는 대립 양상이 보다 세분화되고, 반전에 반접을 거듭하는 치열한 수 싸움이 몰입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색다른 소재로 재미있게 봤던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역시 드라마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개인적으로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한 박서준 & 박민영, '치즈인더트랩' 박해진이 웹툰 주인공과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차은우 & 임수향 역시 보는 순간 웹툰 주인공들과 닮았다는 생각이들어요. 


당시 큰 인기를 얻지 못했던 종편 개국 드라마 '빠담빠담'도 지금쯤 방송했다면 시청률이 어땠을까 하는 궁금증이 생깁니다.



JTBC 뉴스룸, 드라마 외에도 히든싱어, 아는 형님, 랜선라이프, 냉장고를 부탁해 등 재미있는 예능 프로그램도 많아 JTBC 채널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가정에서 IPTV or 케이블 방송을 시청하지 않아, 기존 지상파 3사 방송의 신뢰할 수 없는 뉴스에 스트레스 받았다면, 그래서 JTBC 뉴스룸을 볼 수 없는 환경이 아쉬웠다면 JTBC 온에어 서비스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손석희 표 뉴스를 마음껏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JTBC 온에어 이용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