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zPDF Editor PDF 문서를 이미지로 한번에 저장

블로그 글을 작성하며 PDF로 작성된 각종 참고 자료들을 캡처하여 사용하는 경우 많으시죠? 사용자가 하나 하나 스크린샷을 찍어 저장하는 방법도 있지만 모든 PDF 페이지를 한번에 이미지로 변환하여 저장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PDF 파일을 한글, 워드, 엑셀 파일 등 다양한 문서 편집 파일로 변환할 수 있는 ezPDF Editor 3.0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미지 저장을 간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개인 및 비영리 사용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공공기관 및 기업은 라이선스를 구매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다음 등 검색창에서 ezPDF Editor로 검색 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설치 역시 간단하여 프로그램 설치 과정은 생략하도록 하겠습니다.


ezPDF Editor 3.0



인터넷 검색창에 'ezPDF Editor' 또는 '이지피디에프'로 검색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비영리 및 개인 사용자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내려 받은 뒤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 주기적으로 주택가격동향 자료들을 블로그에 참고 자료로 올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직접 하나 하나 캡처하여 올리는 수고스러움 없이 ezPDF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이미지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ezPDF Editor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상단 메뉴에서 파일 > 열기 > 이미지로 저장할 PDF 선택 후 빠른 도구 모음에서 이미지로 버튼을 선택합니다.




이미지로 버튼 선택 시 '다른 형식으로 저장'이란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PDF 전체 페이지를 이미지로 변환할 수 있고, 시작 페이지를 지정하여 특정 페이지만 지정하여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변환될 이미지 크기를 원본 대비 비율픽셀로도 지정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이미지로 추출하여 저장된 이미지 파일들입니다. 이제 원하시는 이미지를 선택하여 수정, 편집을 통해 블로그 참고 자료 등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정부의 주택관련 정책을 내놓거나, 복지, 대출 관련 등 다양한 정책 자료를 발표할 때 방대한 양의 페이지로 구성된 PDF 파일로 공개합니다. 이런 자료들을 블로그에서 참조하여 올리실 때 일일이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시는 수고스러움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