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icrosoft Edge 로고

HowTo - Microsoft Edge '앞으로 단추' 항상 표시하는 방법

 기본적으로 Microsoft Edge 브라우저는 '앞으로'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물론 앞으로 단추를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앞으로 단추는 "자동으로 표시"가 기본 설정이며, 상황에 맞게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브라우저에서 마지막 페이지에 접속한 상태인 경우 '앞으로' 버튼이 표시되지 않고 숨겨져 있습니다. 이때 '뒤로' 버튼을 눌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갔을 때 즉, 앞으로 돌아갈 페이지가 존재할 경우에만 '앞으로' 버튼이 표시됩니다.

 

 만약 앞으로 버튼을 항상 표시하고 싶다면 설정 변경을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Edge에서 앞으로 단추를 항상 표시 또는 자동으로 표시 설정 방법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서 앞으로 버튼을 항상 활성화하려면 다음 단계를 수행합니다.

 

뒤로 버튼만 표시, 앞으로 버튼 비활성화 상태

 Edge 브라우저를 열고 인터넷을 사용하다 보면 Chrome 등 일반적인 브라우저와 달리 주소 표시줄 앞에 [앞으로] 버튼은 보이지 않고, [뒤로] 버튼만 보입니다.

 

 

이전 페이지로 돌아갔을 때 등 특정 상황에서만 앞으로 버튼 표시

 물론 [앞으로] 버튼을 사용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앞서 언급했던 것처럼 이전 페이지로 돌아갔을 경우 등 상황에 따라 버튼이 표시되기도, 표시되지 않기도 합니다.

 

 

Edge 브라우저 > 설정 및 기타 > 설정

 버튼을 항상 표시되도록 하고 싶다면 점 3개 메뉴 [설정 및 기타] 버튼을 클릭하고 [설정]을 선택합니다.

 

 

설정 > 브라우저 디스플레이 탭

 왼쪽 사이드바에서 [브라우저 디스플레이] 탭을 클릭합니다.

 

 

앞으로 단추 > 드롭다운 메뉴에서 '항상 표시' 설정

 '도구 모음에 표시할 단추 선택' 섹션에서 "→ 앞으로 단추"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항상 표시"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제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서 주소 표시줄 옆에 앞으로 버튼이 항상 표시됩니다. 이 버튼을 다시 숨기고 싶다면 위 단계를 반복하고 드롭다운 메뉴에서 "자동으로 표시"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