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ternet - MBC 온에어, 무료 실시간 TV 시청

요즘 MBC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표 코믹 연기가 오랜만에 취향을 저격하고 있습니다. 1, 2회에서 정인선 남편으로 출연중인 양동근이 사망하는 탓에 좋아하는 배우를 더 이상 볼 수 없는 사실이 안타까웠지만, 고독한 전 국정원 요원과 베이비시터라는 극과 극의 캐릭터를 소지섭만의 코믹스런 연기를 맛깔나게 살리고 있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일명 쓸데없이 잘생긴 손호준의 악역 연기도 신선하고, 소지섭 정인선 손호준 모두 극중에서 잘 어울려 필히 본방 사수를 해야 할 드라마입니다.


오늘은 드라마뿐 아니라 나 혼자 산다, 라디오 스타 등 M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각종 드라마, 예능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별도의 유료 VOD 부가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나혼자 산다 등 인기 예능들의 지난 방송을 마음껏 볼 수 있는 꿀팁도 배워보세요!


MBC 온에어 실시간 시청 방법

MBC 온에어는 인터넷이 연결된 곳이라면 PC, 모바일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물론 모바일일 경우 데이터 사용 없이도 스마트폰에 기본 탑재된 DMB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든 시청할 수 있지만, 방송 수신이 원할하지 않거나 지하철 이용 시 끊김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하는 등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온에어를 이용한다면 끊김 없이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시간 방송 시청을 위해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MBC 검색 후 온에어 서비스로 이동하시거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접속하셨다면 바로 방송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회원이 아니라면 3분 미리보기 제한이 있으므로, 반드시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사이트 상단에서 회원이라면 로그인, 비회원이라면 회원가입을 진행해주세요.



회원가입 시 국내 거주자, 해외 거주자 구분이 있으니 유의해서 진행하세요.



회원 가입 후 아이디/비밀번호 입력하여 로그인합니다.



로그인 후 방송 시청 시 영상 상단의 '3분 미리보기 중입니다' 메시지가 보이지 않죠? 회원가입 후 로그인만으로 무료로 실시간 방송을 제한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오지나 지하철 등 DMB 난시청 지역이라 보고 싶었던 MBC 드라마, 예능 방송을 놓치진 않으셨나요? 요즘은 기술 발달로 DMB는 잡히지 않아도 인터넷은 어디서나 연결이 가능하죠? 인터넷만 된다면 온에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MBC 대세 예능을 24시간 무료로?

무한도전 종영 이후 MBC의 대표 예능을 묻는다면 나 혼자 산다가 아닐까요? MBC 온에어 이용 시 유료 VOD 결제 없이도 대세 예능의 지난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지난 방송 무료 시청 꿀팁!


하나. MBC 온에어 접속 후 로그인.

둘. 온에어 서비스 상단의 나 혼자 산다 클릭.

셋. 24시간 나 혼자 산다만 정주행 가능!


단점은 내가 원하는 방송을 선택하지 못하고 현재 방영중인 편만 볼 수 있지만, 이 모든 것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분명한 장점이겠죠?



<자녀와 놀아주는 아빠 표정.jpg ㅋ>


MBC 온에어 이용 시 회원가입이 필요한 번거로움이 있지만, 클릭 몇 번으로 무료로 TV 시청이 가능하고, 대세 예능 지난 방송도 무제한 시청할 수 있으니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