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ternet - 유튜브 자동 무한 반복 재생하기

멜론 등 별도의 서비스 이용료가 발생하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유튜브를 이용해 음악을 듣는다면 추천드릴만한 팁으로, 특히 좋아하는 노래만 죽어라 반복해서 듣는 분이라면 클릭 한번으로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유튜브 반복재생을 하고 싶은 영상에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한 뒤 [루프(L)] 선택만 하면 끝! 해당 방송이 끝난 뒤 다시 동일 영상이 재생됩니다.



많은 블로그에 소개된 특정 영상물을 무한재생 시키는 방법으로 알려진 유튜브 URL 주소 변경 방법을 굳이 하지 않아도 반복 재생이 유튜브 내에서도 가능하다는 것이죠!



YouTube 구간 반복 재생도 가능하다?

단순히 하나의 영상만 반복재생 되는 것이 아닌 하나의 영상에서도 구간을 선택해서 무한반복재생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 구간을 설정하여 무한재생하는 방법은 유튜브 원본 영상 주소창에서 주소만 조금 변경하면 됩니다.



원본 주소는 위 화면과 같이 [www.youtube.com/watch?v=rRzxEiBLQCA] 입니다.


여기서 'www.youtube.com/watch?' 부분을 'infinitelooper.com'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infinitelooper.com?v=rRzxEiBLQCA]로 변경 후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트둥이들 잠시만 안녕!>

 

 

▼ 해당 사이트로 접속되면 영상을 자동으로 무한 반복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 해당 동영상에서 원하는 부분만 보고 싶다면 (가령 1:17에서 1:53까지), 따로 영상 하단의 해당 구간만 설정하여 무한반복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 구간반복 설정 시 영상 주소끝에 '#/41;113'이 추가되는 것이 보입니다. 41초에서 1분13초 구간을 무한반복 한다는 것으로 영상 하단의 플레이 구간에서 설정하지 않고, 주소에서 직접 입력하셔도 반복 재생이 가능합니다.



트와이스, BTS 등 좋아하는 그룹의 뮤직 비디오, 음악방송 영상을 볼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미드나 영드를 보며 영어 공부를 하는 분들도 구간 설정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