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카드 Star Friendship 선정 기준 및 혜택

 현대카드는 전년도 카드 이용실적을 기준으로 우수회원(스타/골드)을 선정하고 등급에 따라 특별한 혜택을 1년간 제공합니다. 다만 아무리 연간 이용실적이 높아도 카드 최초 발급 후 3년 이상 사용한 회원만 대상으로 합니다.



 2020년 우수 회원 실적 산정 기간은 2018.12.1~2019.11.30 이며 카드 이용금액이 2,400만원 이상인 경우 Star Friendship, 1,200만원 이상인 경우 Gold Friendship 으로 선정 됩니다.


 즉 매월 200만원 이상 사용하면 스타, 100만원 이상 사용하면 골드 등급에 선정될 수 있습니다. 만약 가족카드를 발급 받은 회원이라면 본인+가족 신용카드 실적도 합산되지만 연회비, 자동차구매 등 이용금액은 실적에서 제외 됩니다.


 다른 신용카드사와 달리 스타/골드 단 두 단계로만 구분되며 선정 기준 및 혜택도 단순한 편이라 이용에 어려운 점은 없는 편입니다.



 Star Friendship 등급에 선정되면 Gold 등급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물론이고 Star 회원만이 받을 수 있는 "더블 리워드", "카드 긴급 배송", "소멸 M포인트 재적립", "전담 상담" 4가지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더블 리워드 혜택이 가장 좋아 보였습니다. 다만 지난해와 달리 혜택 내용이 다소 달라진 점이 있습니다.


 기존 더블 리워드 혜택이 매주 주말(토/일)에 결제 시, 보유중인 카드에 따라 두 배 적립 또는 두 배 할인이 되었다면, 주중 및 주말에 관계 없이 총 10개 대상 업종에서 가장 많이 이용한 3가지 업종에서 "각 업종별" 월 최대 15만원 한도 내에서 더블 혜택이 주어집니다.


대중교통·학원·병원·주유·백화점·편의점·홈쇼핑·할인점·온라인쇼핑몰·요식업종

 한 가지 주의하실 점은 Star Friendship 등급에 선정 되었어도 매 분기별(1月/4月/7月/10月) 현대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더블 리워드 신청을 직접 해야만 합니다. 해당 분기에만 적립, 할인이 유효하며 신청 당일 결제건부터 적용되니 가능한 분기별 빠른 신청이 필요합니다. 



현대카드 더블 리워드 신청 방법


1 현대카드 앱



 현대카드 앱 접속 후 상단의 [혜택] 탭 선택 시 본인의 등급 확인 및 더블 리워드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더블 리워드 신청시 신청한 본인회원 기준으로 적용되며 가족카드 이용 시 본인회원에게 리워드가 적용 됩니다.



 신청일부터(소급 적용 불가) 매 분기말(3/6/9/12월)까지 혜택이 적용되며 가장 많이 이용하는 3가지 업종 이용금액의 리워드 2배 적립 또는 청구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① M/X 계열 카드는 M포인트/X캐시백/X할인 2배 적용

 ② the Green 여행, 고메, 해외쇼핑 5% M포인트 특별 적립이 적용된 매출은 리워드 제외

 ③ 그외 카드는 1% 청구할인 적용


2 현대카드 홈페이지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패스워드 또는 공인인증서 로그인 후 "나만의 혜택"에서 더블 리워드 클릭 후 신청 가능합니다.


 더블 리워드 외에도 분실이나 파손으로 카드 재발급 시 긴급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도권은 1-2일, 그 외 지역은 3일 이내에 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M포인트 계열카드를 사용중이라면 올 해 소멸되는 M포인트를 재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소멸되는 포인트는 매 분기별 마감 다음달에 재적립을 받을 수 있으며, 가령 1-3월에 소멸된 M포인트가 있다면 4월 중 해당 포인트를 재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Star Friendship 등급에 선정 되었더라도 자동으로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없으며 현대카드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분기별 직접 신청을 해야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또한 신청일로부터 결제한 건에 대해 적립이 가능하므로 가능한 빨리 신청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