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dge 카나리아 로고

Internet - Microsoft Edge Canary 온라인 쇼핑 기능 활용 방법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서 최근 사용자를 위한 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로 온라인 쇼핑 기능으로,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 접속 시 쿠폰 코드, 최저가, 가격 비교 등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현재 서비스 초기 단계로 제한된 쇼핑몰 사이트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11번가, 쿠팡, 티몬, 지마켓, 옥션, G9 등 국내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없지만, 해외직구가 대중화된 만큼 아마존, 이베이, 알리 익스프레스 등 해외 유명 쇼핑몰 사이트 이용시 해당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니 조금은 위안이 됩니다.

 또한 온라인 쇼핑 기능이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는다면 국내 쇼핑몰 역시 쿠폰, 캐시백 등 관련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참고로 온라인 쇼핑 기능은 Microsoft Edge Canary 브라우저에서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으며, 사용자가 온라인 쇼핑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 별도로 설정을 변경 할 필요는 없습니다. Edge 안정화 버전에서는 업데이트 이후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 사이트에는 쿠폰이 있습니다! Microsoft Edge에서 쇼핑

 Microsoft Edge에서 온라인 쇼핑 기능은 기본적으로 활성화된 상태지만, 쿠폰코드, 최저가 비교 등 기능을 제공하는 쇼핑몰 사이트 접속 이후에도 관련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다면, 다음 단계에 따라 활성화 여부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Edge 설정

Microsoft Edge 브라우저 실행 후 우측 상단의 ①더보기 버튼을 누르고, 설정(S)을 선택합니다.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설정 페이지에서 ②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로 이동합니다. 또는 주소 표시줄에서 edge://settings/privacy를 입력하여 해당 화면으로 직접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쇼핑하고 시간과 돈 절약

아래로 스크롤하여 서비스 섹션을 찾습니다. "Microsoft Edge에서 쇼핑하고 시간과 돈 절약" 옵션이 활성화 되어있는지 확인하고, 만약 토글 스위치가 [OFF] 되어 있다면, [ON]으로 변경합니다.


아마존 쿠폰

 이제 인터넷 쇼핑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대중적으로 유명한 Amazon 사이트 접속 시 Edge 브라우저 주소 표시줄에는 쇼핑 태그 모양의 아이콘과 함께 "이 사이트에는 쿠폰이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해당 태그를 클릭하면 쇼핑몰에서 이용 가능한 쿠폰 리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알리 쿠폰

AliExpress 쇼핑 사이트 역시 쇼핑 태그 아이콘과 함께 'Edge 온라인 쇼핑'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해당없음

아쉽게도 쿠팡, 옥션, 지마켓, 11번가, G9, 인터파크 등 국내 유명 쇼핑몰은 아직 쇼핑 태그가 활성화되지 않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초기 단계로 곧 국내 쇼핑몰 역시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Microsoft Edge 온라인 쇼핑 기능은 기본적으로 활성화되어 있으며,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 접속시 자동으로 제공됩니다. 만약 사용을 원치 않으면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음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