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중파 방송과 달리 익숙함에 갇히지 않는 자유로움으로 새롭고 신선한 예능 프로그램을 쏟아내며,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tvN. 항상 한발 앞선 컨텐츠를 만드는 동안, 지상파에서는 한물간 방송만 집착하다 시청자들의 외면을 받고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전까지 케이블 채널은 1% 시청률만 나와도 성공이란 평가를 받았지만, 이제 웬만한 프로그램은 지상파 시청률을 웃돌고 있습니다. 오히려 지상파에서 tvN의 프로그램을 의식하며 따라하는 듯한 인상까지 받고 있습니다.


삼시세끼, 꽃할배, 꽃청춘, 신서유기 등 지상파에서 볼 수 없었던 과히 실험적인 내용으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드라마 역시 나인, 미생, 오 나의 귀신님, 응답하라 시리즈, 도깨비, 시그널 등 많은 시청자들이 최애 드라마로 꼽을 수 있는 작품들을 많이 선보였습니다.



요즘 열심히 시청하고 있는 왕이 된 남자 역시 영화 광해와 비슷한 스토리 전개로 자칫 비교 대상이 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드라마만의 고유의 줄거리와 차별화된 내용으로 즐겁게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1회 밖에 남지 않아서 아쉽지만, 오늘 소개해드릴 티빙 다시보기를 통해 얼마든지 정주행할 수 있으니 위안 삼아야겠습니다.


도깨비, 응답하라 시리즈 등 두고 두고 보고싶은 tvN 대표 드라마 다시보기는 물론 나영석 PD의 실험정신으로 늘 새롭고, 신선한 예능 프로그램까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TVING 실시간 무료방송

tvN, Mnet, OCN 등 CJ E&M 그룹의 방송 시청 가능



국내 최초 N스크린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했던 TVING을 통해 CJ 관련 방송을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티빙 사이트 접속 후 상단의 [로그인] 또는 [TV 온에어] 아이콘을 클릭하여 로그인해주세요.



기존 티빙 아이디 또는 CJ ONE 통합 아이디를 이용해 로그인할 수 있으며, 페이북이나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을 시 1분 30초 미리보기 밖에 지원하지 않으므로 회원가입 또는 SNS 계정을 통해 간편하게 로그인 후 이용하세요.



이용하시는 브라우저에 따라 Adobe Flash Player 설치 및 허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아래 화면과 같이 표시되는 분들은 [Adobe Flash Player 사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허용을해주세요.



티빙 온에어 실행 시 TV 모드 설정 여부 확인 창이 표시됩니다. 티빙 접속 시 곧바로 TV 시청을 할 수 있는 편이 좋다면 [TV 모드 설정하기]를 선택하고, 일반 사이트 이용과 동일하게 이용하는 편이 좋다면 '다시 보지 않기' 체크 후 [다음에 하기]를 눌러주세요.



아래는 TV 모드로 설정된 화면이며 바둑판 모양으로 나열된 방송 중 자신이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여 시청하시면 됩니다. 한 때 구동매 앓이에 빠지게 만들었던 미스터션샤인을 선택해보겠습니다.



처음 방송 시청 전 대략 15초~20초 가량의 광고 시청 후 본 방송이 시작됩니다.


TV 모드에서도 다른 채널 및 다양한 기능들을 선택할 수 있지만 일반모드로 돌아가고 싶다면 상단 우측의 [일반모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TV모드에서는 영상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 놓으면 좌,우측 및 하단에 여러 기능들이 표시 됩니다.


먼저 좌측 [TV] 메뉴 선택 시 방송중인 다른 채널을 선택할 수 있는 창이 표시되고, 우측 [VOD] 선택 시 현재 시청중인 방송의 VOD 리스트를 볼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재 미스터션샤인 VOD 전체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구동매, 유진 초이와 함께 정주행하길 원하신다면 주말에 쉬지 않고 감상할 수 있겠네요.



영상 하단에서는 스트리밍 품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70 MD, 360 SD, 720 HD, 1080 FHD 중 선택할 수 있지만, 월 정액권이 아닌 무료 이용자는 최대 720P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체화면 전환 옆의 [팝업 플레이어] 선택 시 별도의 작은 창을 통해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N 실시간 무료 시청 방법 어렵지 않죠?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티빙 앱 설치 후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티빙 무료 다시보기를 통해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나 예능을 볼 수 있지만,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작품은 종영된지 시간이 조금 지난 작품들이 대부분입니다.


다음 주 마지막화가 방송될 예정인 왕이 된 남자 역시 종영 직후에는 월 정액권 이용자 또는 회당 대여 금액을 지불하고 다시보기를 해야 하겠지만, 도깨비, 응답하라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시간이 조금 지나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리라 예상됩니다.



일부 예능, 드라마는 다시보기(VOD)는 유료로 제공되고 있지만, 해당 방송 자체 채널(실시간)을 가지고 있어 무료로 얼마든지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1년 전 티빙을 통해 무료로 다시 한번 정주행했던 드라마 도깨비 역시 지금까지 채널이 존재하고 있고, 언제든지 다시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요즘 대세 방송사 tvN의 각종 예능, 드라마 실시간 보기는 물론 무료 다시보기까지 볼 수 있는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