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ternet - 일본 FC2 Video 동영상 다운로드 방법

 FC2 Video는 일본의 최대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로 일본 내에서 가장 많은 회원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YouTube와 마찬가지로 여러 장르의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최근 다언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한국어로 이용할 수 있어, 특히 애니메이션, 게임 등 소위 일본 매니아 문화를 좋아하는 국내 네티즌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성인물 영상이 많은 탓에 단순히 애니메이션, 일본 문화 등 관심가는 영상을 시청하더라도 사람들의 성인물 스트리밍 사이트란 인식이 강해 공공장소나 타인과 함께 있는 공간에서 시청하기엔 조금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럴 땐 관심 분야의 동영상을 손쉽게 다운로드 받아 PC 또는 스마트폰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FC2 Video 동영상 다운로드 받아 시청하기

FC2 Video 사이트 접속 후 관심 분야의 동영상을 찾았다면 다운로드 받을 동영상 주소를 복사합니다.


 FC2 Video 스트리밍 동영상 다운로드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이트의 임시 페이지(FC2動画のダウンロード(臨時))로 접속한 뒤 FC2動画のURL(FC2 동영상 URL) 아래, 주소 입력 부분에 복사한 URL을 붙여넣기한뒤 [FC2解析] 버튼을 클릭합니다.


 붙여넣기한 URL 입력창 하단에 'filepath=https://…'로 시작하는 주소가 생성됩니다. 이 주소를 복사하여 하단의 '上の文字列を下のフォームにコピペ' 아래 입력창에 붙여넣기하여 다시 한번 [FC2解析] 버튼을 클릭합니다.


FC2 Video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가 생성됩니다. 여기서 마우스 우측 버튼을 클릭하여  컨텍스트 메뉴에서 [다른 이름으로 링크 저장(K)]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받는 비디오 파일 형식은 FLV이며, 원하는 위치에 동영상 파일을 저장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동영상을 원하는 기기에 저장하여 타인의 시선을 신경쓰지 않고 마음껏 시청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에서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스트리밍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지만,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이라면 모바일 데이터를 절약하기 위해서 PC에서 다운로드 받아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