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obile - FC2 Video 스마트폰 앱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오늘은 얼마전 소개해드린 FC2 Video 서비스를 스마트폰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앱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순히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 후 설치하면 번거롭지도 않고 좋겠지만, FC2에서 서비스 특성상 불건전한 영상물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국내 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기반)에서는 앱을 설치할 수가 없습니다.


 음란물이 아닌 단순히 일본 문화가 좋아서, 일본 관련 영상을 보고 싶은분이라면 스마트폰에 앱 설치 후 간편하게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① FC2 APP 및 VIDEO APK, 블로그 첨부파일 다운로드 및 설치

② FC2 공식 홈페이지에서 앱 다운로드 및 설치


 블로그에 첨부된 파일은 직접 FC2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테스트까지 진행한 것으로 출처가 불분명할 것으로 판단된다면, ② 설치법을 참고하셔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으로 진행해주세요.



FC2 APP, VIDEO 앱 설치 방법 A to Z


1  FC2 APP 및 VIDEO APK, 다운로드 및 설치


 아래 첨부된 FC2 APP 및 VIDEO APK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APK 파일은 APP 동영상순으로 설치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 첨부된 파일은 최신 버전으로 교체하여 업로드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설치 시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란 경고 메시지가 표시되지만, 이는 플레이스토어를 통하지 않고, 별도로 내려받은 APK 파일을 설치할 때 표시되는 문구입니다.


 첨부파일이 신뢰되지 않는다면, 아래 ②공식 홈페이지 이용 방법을 참고해서 직접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FC2 동영상 앱 설치 후 19세 이상만 시청할 수 있는 컨텐츠가 표시되길 원한다면 좌측 상단의 [메뉴] 선택 후 [일반 표시중] 파란 박스를 선택합니다. '연령 인증을 받으세요.' 메시지가 표시되면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사용자 설정-기타에서 [성인 콘텐츠 표시] 체크 박스를 선택 후, 다시 메뉴에서 [일반 표시중]을 눌러보면 [성인 표시중]으로 변경됩니다.


 ※ 국내 서비스처럼 별도로 성인 인증 절차가 없습니다. 이 때문에 성인 컨텐츠 표시로 설정 시 다수의 부적절한 영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미성년자는 절대 해당 설정을 변경하시면 안됩니다.




2  FC2 공식 홈페이지 다운로드 및 설치


 블로그에 첨부된 APK 파일은 직접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및 설치, 테스트까지 진행했지만 혹여 불안하시다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FC2 공식 홈페이지 접속 후 FC2 동영상 앱을 받기 앞서, FC2 Apps 앱을 먼저 다운로드 및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FC2 APP 설치 후 관련 앱 리스트에 [FC2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블로그 첨부 파일과 마찬가지로 앱 설치 시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설치' 허용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후 설치 및 설정 과정은 동일합니다.


 일부 동영상은 비회원의 경우 샘플 영상만 시청 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유료 컨텐츠를 제외하고 대부 회원 로그인 후 모든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분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회원가입은 국내 서비스처럼 복잡하지 않습니다. 공인인증서, 휴대폰 인증 없이 회원가입 시 필요한 이메일 입력 후 회신 받은 메일에서 인증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