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obile -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이젠 T전화로 간편하게

 T끼리 데이터 선물을 SKT LTE/5G 요금상품 이용중인 가입자가 가족이나 친구, 연인에게 남은 데이터를 무료로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신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SKT 이용 고객에게 선물할 수 있어, 가족 중 한 사람이 데이터 용량이 큰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다른 가족은 저렴한 요금제를 사용하며 데이터를 나눔 받을 수 있는 고마운 서비스죠.



 일반적으로 PC 또는 모바일 T world 앱에서 선물 받는 분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거나, 주소록에서 선택한 뒤 데이터를 양을 골라 선물할 수 있는데, T전화에서도 데이터 선물하기 기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물론 T world 홈페이지 또는 앱을 이용하는 방법도 어렵지 않지만, T전화 이용자라면 T world 앱을 실행 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데이터 선물하기가 가능합니다.


T전화 데이터 선물 기능

 T전화 실행 후 [연락처] 탭 선택 후 선물할 대상을 검색 후 선택합니다.


전화, 영상통화, 메시지 등 메뉴 아이콘이 있는 영역을 좌측으로 밀어 [데이터선물] 아이콘을 터치합니다.


 선물할 데이터 용량 선택 후 [전송] 버튼을 누르면 전화번호 인증 단계로 넘어갑니다. 수신한 SMS 인증번호(자동 입력)를 입력 후 키패드 [이동] 버튼을 누르면 데이터 선물하기가 완료됩니다.


 만약 SKT에 결합된 가족이 있고 매월 수동으로 데이터를 선물한다면, 매월 1일 자동으로 데이터를 선물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한 번 활용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T전화를 이용한 SKT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방법을 살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