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성인 인증 우회 로고

Internet - 유튜브 성인 인증 없이 시청하기

 PC방 등 여러 사람이 이용하는 곳에서 PC를 사용할 때 내 계정으로 로그인 하기엔 보안이 염려되는 경우 사용할 수 있는 방법으로, 성인 인증이 필요한 유튜브 영상을 볼 때 간단한 방법으로 성인 인증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embed 방식

 

 현재 인터넷을 통해 공유되는 성인 인증 없이 유튜브를 시청하는 방법 중 가장 간단하며, 많이 알려진 방법으로 주소 표시줄에서 'watch?v=' 부분을 'embed/'로 변경하여 영상을 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현재 이 방법은 차단된 상태로 해당 영상을 시청할 수 없습니다.

 

오류 발생

 
 물론 VPN으로 IP를 변경하여 별도의 인증 없이 시청할 수 있는 방법도 있지만, 아무래도 다른 국가를 통해 연결되는 것으로 속도가 느릴 수 밖에 없습니다.
 

 

YouTube 19 성인 제한 우회하기

 지금 소개하는 방법은 성인이 공용 PC 사용 등으로 내 개인 정보가 유출될 것을 염려하여, 별도의 로그인 없이 유튜브 성인 컨텐츠로 분류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성 정체성이 잡혀가는 청소년 시기에 자극적이며 위험한 음란물은 왜곡된 성 관념이 형성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 2021.08.06. Update (인증 우회 차단 해결 방법)

 YouTube 성인 인증 관련 우회 방법이 대부분 차단되어 현재 블로그를 통해 공유되고, 알려진 모든 방법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행히 사용중인 브라우저에 Tampermonkey 확장 프로그램 및 Simple-YouTube-Age-Restriction-Bypass.user.js 유저 스크립트를 추가하는 방법으로 Chrome, Firefox, Edge, Opera, Safari 등 대부분의 브라우저에서 유튜브 성인 인증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현재 Google 에서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그동안 별도의 성인인증 없이 시청이 가능한 국가에서도 이러한 성인 인증을 요구하는 등 연령 제한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고 있습니다. 해당 방법 역시 언제 차단되어도 이상할 것이 없을 정도이죠.

 

 이 글을 업데이트하고 있는 현재 시점까지 해당 방법으로 로그인 정보가 없어도 "성인 인증하려면 로그인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고, 정상적으로 재생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더이상 PC 방 등 공용 PC에서 구글 계정 로그인으로 인한 개인 정보가 탈취될 염려 없이 성인 인증이 필요한 콘텐츠를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말씀드리지만 해당 방법은 성인을 위한 정보이며 이를 잘못된 방향으로 이용하시는 분들이 없길 바랍니다.

 

GitHub Zerodytrash 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사용중인 브라우저에 Tampermonkey 확장 프로그램 추가 및 Simple-YouTube-Age-Restriction-Bypass.user.js 유저 스크립트를 추가하시면 성인 인증을 우회할 수 있습니다.

 

 기존 우회 방법이 모두 차단되며 알려진 모든 해결책을 이용해도 "성인 인증하려면 로그인하세요" 메시지가 표시되지만, 이 글을 작성하는 현재까지 문제없이 동작하고 있습니다. 위 이미지처럼 여전히 [로그인] 버튼이 보이지만 성인 인증이 필요한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재생되고, 또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 설명만으로 부족하다면 해당 인증 우회 방법에 대해 설치 단계부터 보다 자세히 작성한 포스팅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21.08.06 - [Tips/Internet] - 유튜브 성인 인증 없이 영상 보는 방법 (우회 막힘 해결 2021. 8. 6)

 

유튜브 성인 인증 없이 영상 보는 방법 (우회 막힘 해결 2021. 8. 6)

Internet - 유튜브 성인 인증 우회 막힘 해결 방법 완벽정리 (21. 8. 6. 최신)  그동안 많은 분들이 여러가지 이유로 성인 인증 우회를 통해 유튜브 콘텐츠를 감상해왔습니다. 보안에 취약할 수 있는

forbes.tistory.com

2021.08.08 - [IT/Android] - 유튜브 모바일 성인 인증 우회 방법 (Firefox Nightly 확장 기능 활용)

 

유튜브 모바일 성인 인증 우회 방법 (Firefox Nightly 확장 기능 활용)

Mobile - 스마트폰에서 유튜브 성인 인증 우회하는 방법  그동안 유튜브 성인 인증을 우회하기 위해 알려진 일반적인 방법들은 대부분 YouTube URL 주소 앞, 뒤에 특정 문자를 추가하여 새로운 페이

forbes.tistory.com

 

 그동안 다른 블로그, 사이트를 통해 알려진 모든 방법이 동작하지 않는다는 사실에 실망하고, 인증 우회 방법을 찾아 헤메셨던 분들은 유튜브 시청 기록, 계정 정보 탈취 우려 등 모든 걱정을 내려놓고 즐기세요!!

 

 참고로 이미 알려진 우회 방법은 시간이 지나면 다시 해결되는 경우가 많으니, 삭제하지 않고 차단되는 경우 새로운 방법을 찾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댓글을 통해 차단 여부를 알려주시면 또 다른 방법을 찾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2021.01.19. Update

 유튜브 다운로드 방법을 이용하여 인증 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과 동일하게 SS 를 추가하여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도 유튜브 영상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관련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Chrome, Edge 브라우저에서는 다운로드만 가능하며, Firefox 브라우저 사용 시 다운로드 없이 스트리밍 방식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참고하세요!!

 

※ 2020.12.29. Update

 현재 해당 우회 방법이 막혔다는 댓글이 반복적으로 작성, 삭제되고 있습니다. 삭제된 댓글은 아마도 우회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확인하고 삭제한듯 보여집니다.

 nsfw 방법으로 영상 재생할 때 "연령 제한이 적용된 동영상으로 YouTube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이를 정상적으로 재생할 수 있는 방법이 본문 하단에 추가되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TEP 01. YouTube 성인 인증 화면

성인 인증을 우회를 위한 주소 표시줄

 유튜브에서 성인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19세 이상의 계정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공용 PC 사용시 계정 정보 탈취 등 로그인이 꺼려질 수도 있습니다.

 

 STEP 02. NSFW 문구 추가

www. 다음 nfsw

 주소 표시줄에서 유튜브 영상 주소 중 'www.youtube.com' 부분의 'www.' 옆에 'nsfw'를 추가 입력합니다. 전체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LAY_ID → https://www.nsfwyoutube.com/watch?v=PLAY_ID

 

 STEP 03. 유튜브 영상 시청

성인인증 없이 시청

 별도의 인증 없이 해당 영상 시청이 가능합니다.

 

성인 인증 없이 시청

 자막, TV에서 재생, 전체화면 등 유튜브와 동일한 환경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영상 시청시 로그인 과정 없이 성인 인증 단계를 우회할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Try another method

another method

 시청 방법은 동일합니다. 유튜브 주소에서 nsfw 입력하고, 상단의 here to try another method 를 클릭합니다. 만약 영상을 바로 재생할 경우 다음과 같이 오류가 나타납니다.

 

연령 제한이 적용된 동영상

 "연령 제한이 적용된 동영상으로 YouTube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따라서 상단의링크 here to try another method 를 클릭하여 재생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해당 방법도 언제 차단될지 알수는 없으나, 현재 정상적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정상 동작 확인

 2020.12.29. 현재까지도 정상적으로 시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사용중 해당 방법이 또 다시 차단된다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